치어리더 김연정, 안젤리나 다닐로바, 미스 맥심 콘테스트 위너 이예린 화보가 좋았다. 세사람의 화보는 맥심을 결제하기에 충분한 이유가 된다. 기사는 야구 해설위원 허구연, 국가수리과학연구소 소장 박형주가 읽을만했다. 한 분야의 전문가의 인터뷰는 언제나 재밌다. 반면에 힙합 아티스트 인터뷰는 언제나 재미없다. 듣는 취향이 힙합이 아니라서 읽는 것도 그냥 넘어가더라. 더티 잉글리쉬는 매번 연재하던데 이번달은 빠졌다. 아쉽다.
세계85개국에서 발행되는 최강의 글로벌 남성 매거진.
COVER
MAXIM이 WBC 우승을 기원하는 응원법, 바로 김연정이다.
ICON
궁내 채고의 야구해슬가 허구연. 그가 쇄계 채증상끕 남성잡지 맥씸을 만났쓰요.
OH, SHIT!
22 미세먼지 폭풍이 베이징을 집어삼켰다. 아니, 여기서 사람이 살고 있다고?!
24 연인, 사회, 친구관계까지 우리를 둘러싼 거짓말 속 진실이 궁금해?
100 콩은 음식이 아니다! 대한육식연맹 총재가 학회지 MAXIM에 처음 발표하는 이론.
HISTORY
26 이달의 망자 : 독립을 위해 싸운 민족의 스승, 안창호.
116 진품 vs. 가품. 네버엔딩 위작 논란. 당신의 판단은?
118 역사 속 내로라하는 팜므파탈을 한데 모아 결성한 전무후무 히스토리 걸그룹, 방탕소녀단.
AGENDA
28 맥주와 함께 즐기는 음악. 이거야 말로 찰떡궁합이지!
126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이야기, <로건>.
128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의 소중함을 일깨워줄 영화를 준비했다. 한 손에 생수병 들고 경건하게 감상하자.
129 맥심 추천 남자의 멜로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130 주인공의 탈을 쓴 독한 녀석들. 너, 주인공인지 악당인지 하나만 해라.
132 이제 봄인데 집안 대청소 한번 해야지? 정리 정돈 책을 추천할테니 잘 모르겠으면 이거 보고 해.
134 <공각기동대> 진성 덕후가 피 토하듯 부르짖는 실사영화화 반대의 변(辯). 스칼렛 요한슨이라도 이건 안 돼!
NUMBER
30 공병 값이 22년 만에 올랐다기에 직접 공병을 팔고 왔다. 이거 꽤 쏠쏠하잖아?!
58 연봉 협상의 계절이 돌아왔다. 전국의 직장인들이여! 잘 배우고 익혀서 한탕 크게 땡기자!
78 버클리대 수학과 출신, 올해의 과학자상, 국가수리 과학연구소 박형주 소장을 만났다. 나눗셈 시켜봐야지?
SEX
32 오빠는 진짜 좋은 남편감이야! 알쏭달쏭 여자들의 말을 해석해주마.
102 잘하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기초부터 다져라. 섹스의 시작, 피임이 중요한 이유.
166 본능적으로 섹스하기 가장 좋은 시간대는 언제?
170 걷기 좋은 봄날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핫플레이스 성수동으로 가자.
STYLE
36 우사인 볼트도 주목할 러닝화 5선.
38 원탁의 탈모단의 탈모 샴푸 리뷰. 스킨푸드에게 이 기사를 알리지 말라.
40 물 없이도 머리가 깔끔해지는 마법, 드라이 샴푸 8선.
WHO’S THAT GIRL?
88 tvN <바벨 250>에 출연했던 러시아 여신 안젤리나 다빌로바가 MAXIM과 만났다.
하... 요정이 실존한다면 이런 모습일까? 엘프 맞으시죠, 그쵸?
GEAR
46 스쿠터 회사가 만든 자율주행 로봇, 지타.
48 BJ를 꿈꾸는 이들에게 권하는 기본 장비 안내서.
이 정도만 갖춰도 채팅창에 별빛이 내린다~ (샤랄랄라라)
50 한국에선 못 구하는 화이트데이 직구 선물 모음.
52 시작을 알리는 계절 3월. 선물하기 좋은 볼펜 6자루를 들고 왔다. 이걸로 선물 고민 끝!
172 시간을 모으는 그녀. 2대 째 빈티지 명품 시계를 수집 중인 콜렉터 김문정 대표의 이야기.
HIPHOP&PARTY
96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앨범으로 돌아온 래퍼 키비. 어디 그 소문 자자한 감성 좀 나눠 주시구려.
178 매혹적인 향으로 솔로들을 유혹한다! 초콜릿 녹아내리는 뜨거운 열기의 MAXIM 밸런타인데이 파티 현장!
GAME
54 악마의 게임 <FM>보다 더 재밌는 리얼 오피스 전략시뮬 <OM>. 오랄 매니저 아니라고 분명 말했다.
141 얼굴은 차도녀, 가슴은 따도녀. <파이널 블레이드>의 반전 매력녀, 서유화.
142 화이트데이, 여친 선물이 걱정? 별 거 없어. 적어도 이 사(死)탕들만 안 주면 평타는 치니까!
144 게이머 분노 조절 장애 유발하는 게임 속 사망 장면. 그냥 얘기만 들어도 빡이 칩니다.
146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사무라이, 바이켄.
GIRLS
27 MAXIM 커버 모델로 섭외할 섹시녀를 찾아 헤매다 과거로 돌아갔다. 온고지신이 틀린 말이 아니었어!
104 미국 MAXIM 편집부에서 빼앗아온 브라질 미녀 알라인 웨버의 눈부신 화보. 가져오길 정말 잘했어요.
120 배우로 기억되고픈 여자 이해인의 생애 두 번째 MAXIM 방문기.
158 역대 가장 뜨거웠던 2016년 MISS MAXIM CONTEST 우승자 이예린. 그녀의 대관식을 거행합니다.
MOTOR
147 경차 시장 왕좌 탈환을 위해 기아가 제대로 칼을 갈았다. 돌아온 국산 경차의 자존심,
올 뉴 모닝.
148 어른의 섹스, 카섹스. 그것을 위한 실험과 연구.
150 시승기 #66. 에디터를 미치게 만든 삼각별의 그 녀석, A45 AMG 4MATIC.
154 애니메이션에 나온 탈 것들을 진짜로 만든 미친X들.
SMOKE&DRINK
168 소개팅을 앞둔 당신, 이 기사를 필독하라. 레스토랑에서 와인 실패 없이 고르는 법.
169 갑자기 생김새 살벌해진 담뱃갑에 멋진 옷을 입혀주자. 사람이나 물건이나, 역시 옷이 날개라니까?
SPORT
64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거포 ‘빅 보이’ 이대호.
82 SPOTALK #22 펜싱 남현희. 그녀가 휘두른 검에 만신창이 된 에디터의 사연.
136 3년의 공백 따위 좀비에겐 무의미하다.
주먹 만큼이나 화끈한 정치소신 발언으로 좌좀비’의 칭호를 얻은 UFC 파이터 정찬성
MAXIM INSIDE
13 MAXIM이 2017년의 인턴을 뽑는다. 그래, 우리와 함께 천하를 도모해보지 않겠나?
17 드디어 <이웃집 커버걸> 무삭제판이 나왔다. 진짜는 이거라고!
20 정기구독 안내 : 정기구독자 표지는 다른 거 알지?
34 MAXIM CLASSIC! 유승옥 에디션이 100권 남았다.
마지막 100명 중 한 명에겐 엄청 비싼 금장 시계를 선물한다! 이런 기회, 놓칠 수 없지 않겠어?
128 인쇄잡지 독자에게만 선사하는 스페셜 브로마이드와 MAXIM 3월 놀자판 달력.
157 2017년 MISS MAXIM CONTEST 공고가 떴다. 마감되기 전에 빨리 옆집 그녀에게 알려줘라.
182 4년만의 맥심 화보집, 어디서 살 수 있다고?
188 MAXIM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