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에 한 권씩은 가능하면 아이들에게 책을 사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서점에 가서 둘러보고 사는 것도 좋지만 yes24 포인트 때문에 계속 이용하게 되네요.아이에게 이번에도 아빠 책 사려고 하는데 무슨 책을 보고 싶니?라고 물어보니 유치원에서 너무 선생님께서 재미있게 읽어주신 책이라며 소방관 고양이 초이와 함께 종이 아빠를 사달라고 합니다.딱 보니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게 그림도 재미있고 내용도 좋네요.50번은 읽어 준 것 같습니다나도 아이에겐 종이아빠처럼 느껴질까요?
매일매일 서류에 파묻혀 일만 하던 아빠가 어느 날 갑자기 종이로 변해 버렸어요!
은이는 갑자기 종이로 변해 버린 아빠를 위해 다양한 옷을 만들고, 정성껏 보살펴 줍니다. 아빠는 처음에는 우스꽝스럽게 변해버린 자신을 보며 속상해하지만 곧 은이와 함께 하는 종이 놀이를 즐기며 신 나는 시간을 보내지요. 처음으로 아빠와 단둘이 보내는 오붓한 시간! 은이는 아빠와 함께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마음껏 아빠에게 안기고 매달리며, 아빠 품에서 휘파람을 부르는 등 최고로 행복한, 꿈같은 시간을 보내지요. 그런데 이걸 어떡하죠? 갑자기 하늘에서 굵은 빗방울이 쏟아지기 시작해요. 은이와 아빠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갑자기 종이가 된 아빠’라는 유쾌한 상상을 바탕으로 한 [종이 아빠]는 아빠와 놀고 싶은 아이의 소망을 이해하고, 서툴지만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빠의 모습을 통해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깨닫게 해주는 그림책입니다.
카테고리 없음